주메뉴

본문

  • 메디컬 콜센터 KHIDI 한국보건산업진흥원

    메디컬 콜센터는 외국인 환자가 한국의 의료기관을 이용할 때 경험 할 수있는 많은 문제를 해결하기
    위해 설립되었습니다. 전문 컨설턴트가 한국어, 영어, 일본어, 중국어, 러시아어 및 아랍어로 하루
    24 시간 상담에 응합니다.

    지원사항
    • 외국인 환자의 불편사항 접수 및 응급상황 지원
    • 의료사고 발생시 분쟁의 해결을 위한 상담 및 분쟁조정 절차의 접수 대행 업무
    • 언어지원(영어, 일본어, 중국어, 러시아어, 아랍어)
    이용시간
    24시간 상담 가능
    전화번호
    +82-2-1577-7129
    홈페이지
    한국보건산업진흥원[http://www.khidi.or.kr]
  •          
SNS 전송
페이스북
트위터